마켓통합운영 플랫폼 ‘비플로우’,
    3분기 60% 성장이어 10월 66% 성장

    이광주 객원기자
    |
    21.11.05조회수 3887
    Copy Link



    ㈜브리치(대표 이진욱)가 운영하는 마켓 통합 운영플랫폼 '비플로우'가 3분기 YoY 기준 60% 성장에 이어 연일 성장 기록을 갱신중이다.
    비플로우를 통한 판매 매출 데이터를 보면 3분기만 보더라도, 판매자들이 비플로우를 통해 판매한 상품수는 YoY 기준 62%가 늘었고, 등록된 상품수는 107%가 늘었다. 단순히 등록된 상품이 늘어 판매가 많이 된 것이 아니라 실제 매출을 발생시키는 판매자 역시 YoY기준 43%가 늘었으며, 이중 1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내고 있는 판매자 역시 123%가 늘며 실제 판매자들의 상품이 판매되고 매출을 발생시키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음을 증명한 셈이다.

    국내외 여러 쇼핑몰에 연동 판매를 하며 필요한 관리 영역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던 기존의 여타 서비스 솔루션과는 달리, 각종 프로모션 기회 제공, 쿠폰 지원 서비스 등의 매출과 직간접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비플로우를 사용하는 판매자들과 매출, 거래액 등 여러 부분에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10월에 입점한 판매자 ‘치트키’ 경우, 비플로우 서비스를 통해 여러 쇼핑몰에 손쉽게 입점 판매를 진행하고 매출처를 확장함으로서 “셋팅이 간편해 편리하고, 입점 직후 주문 건수로 비플로우 입점으로 인한 매출이 기대되며 좀 더 빨리 입점하지 못 한것이 아쉽다.”라며 솔루션 만족도를 전했다.

    비플로우의 박용표 이사는 ”서비스의 편의성을 넘어 실제 매출이 상승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판매자들이 비플로우를 찾는 이유이며, 이는 기존의 판매자 뿐만 아니라 창업을 고려하는 판매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것” 이라며 비플로우의 핵심 역할을 전했다.

    한편, 비플로우는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 등 국내 중요 15개 쇼핑몰 진출, △누적 거래액 1천5백억 돌파, △누적 100만건 이상의 상품데이터와 연간 300만건 이상의 판매 데이터를 통한 빅데이터를 구축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전문 통합 커머스 솔루션 플랫폼으로 자리를 굳혀 나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