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히트 업 윈터 다운 출시...BTS 광고 화제

    곽선미 기자
    |
    21.11.04조회수 3798
    Copy Link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트렌디한 숏다운 및 미들다운 등으로 구성된 ‘히트 업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히트 업 더 윈터(Heat Up the Winter)’라는 테마 아래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티즘 감성을 결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다운재킷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책임 있는 다운 기준인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다운 생산 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와 안전성을 확인해 동물 복지를 준수한 다운과 다운 사용 상품에만 제공할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가치있는 소비를 하는 젊은 소비층의 니즈에도 부합하는 '착한 다운'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에센셜 1911 다운재킷’이다. 겉면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로고, 브랜드 탄생 연도 등을 한데 모은 에센셜 1911 로고를 자수로 새겼다. 베이직 디자인의 숏다운이라 남녀 모두 착용하기에 알맞다. RDS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풍성한 볼륨은 물론 가벼운 무게감까지 갖췄다.

    에센셜 1911 디자인을 모티브로 길이를 조정한 ‘에센셜 미들 다운재킷’도 출시했다. 역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라 남녀 공용으로 입기에 좋다. RDS 인증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길이 덕에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핏으로 연출하기에 알맞다. 소매 부분에는 방풍 커프스를 접목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컬러 배색 다운재킷'은 트렌디한 컬러 블록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단과 하단에 각각 다른 컬러를 배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RDS 인증 덕 다운 충전재(솜털80:깃털20)로 보온성을 갖췄다. 재킷 전면에는 휠라 리니어 로고 자수를, 뒷면에는 휠라 상징 문구를 프린트해 포인트를 줬다.

    이 밖에도 겉감에 이색 소재를 접목한 ‘블랙 유광 다운 재킷’ ‘코듀로이 다운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히트 업 다운 컬렉션과 함께 ‘에센셜 1911 로고 후디와 조거팬츠’ ‘팝콘 보아 후드 재킷’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등과 매치한다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두루 갖춘 겨울 윈터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휠라는 히트 업 윈터 다운재킷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했다. 휠라의 다운재킷과 트레이닝 셋업, 슈즈 등으로 멋을 낸 방탄소년단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올겨울 휠라의 윈터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고유 헤리티지 무드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다운재킷을 망라한 히트 업 윈터 다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도시적인 감각의 컬러와 디자인 디테일의 개성있는 숏다운, 미들다운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으로 뜨거운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마케팅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찬호 레이어 대표, 마리떼~틸던 등 사업 다각화
    24.01.04
    조회수 1254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