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한파에 안다르 ‘후리스’ 컬렉션 특별가 판매

    이광주 객원기자
    |
    21.10.29조회수 9909
    Copy Link
    최근 급격히 떨어진 기온과 짧아진 가을 탓에 여러 패션 브랜드들의 겨울 의류 판매가 껑충 뛰어오르며 이른 추위가 반갑다는 동향이다. 그 중 ‘후리스’ 혹은 ‘뽀글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플리스와 양털 쉐르파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은 구스다운과 함께 여러해에 걸쳐 꾸준히 사랑받는 필수 방한 아이템이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올 FW 시즌 ‘소프트 히트 플리스 컬렉션’과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컬렉션’을 메인으로 전개하며 이번 FW ‘특수’를 누리고 있다. 큼지막한 로고가 새겨져 있거나 알록달록한 디자인 포인트가 들어간 기성 후리스 제품들과 달리, 자체 개발한 미니멀한 디테일의 디자인과 차분하지만 유니크한 컬러웨이가 눈길을 끈다.

    안다르 관계자는 “시중 후리스 제품들의 뻣뻣한 감촉이나 무거운 중량감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VOC를 반영하여 경량성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개발, 이른 한파에 발맞춰 발 빠르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시즌 준비된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소프트 히트 플리스 컬렉션 출시 기념 셋업 구매 이벤트

    안다르 소프트 히트 플리스 컬렉션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맨투맨과 후디 제품부터 유니크한 포인트 디자인의 아노락 제품으로 구성된 상의 라인업, 그리고 활용도 높은 조거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한 패션 업계 종사자는 “올 FW 시즌 안다르는 미니멀한 컨셉의 컬렉션들을 전개하고있는데, 근 몇 년간 시중 스트리트 브랜드나 아웃도어 브랜드의 로고 플레이나 컬러포켓 디테일로 점철된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한 실루엣과 차분한 색감이 차별점으로 보인다.”고 안다르 플리스를 평가했다.

    안다르 소프트 히트 플리스 컬렉션은 프로모션 기간 상의+조거팬츠 셋업으로 구매 시 최대 3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매장에서 인기몰이,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컬렉션 할인 이벤트

    안다르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컬렉션은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한 후디 크롭 자켓과 간편한 레이어드가 가능한 베스트, 다리까지 따뜻하게 덮어주는 롱코트까지 출시되어 데일리룩부터 등산, 캠핑, 골프와 같은 아웃도어룩까지 올라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물세탁으로도 오래 입을 수 있다는 점과 재활용 페트병 원단을 사용해 친환경과 제로-웨이스트 무브먼트까지 실천했다는 점이 이름 그대로 ‘서스테이너블’의 가치를 증명하고있다.

    관계자는 “캠핑용품이나 등산용품 등 여가생활 준비를 하러 백화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밝히며, “다양한 기장과 색상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주말이면 함께 입어보고 결정하려는 가족과 커플 단위 고객들이 눈에 띄는데 올겨울 ‘국민 뽀글이’로 자리매김 할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서스테이너블 쉐르파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안다르 매장에서 피팅해볼 수 있으며, 현재 컬렉션 전 제품은 3만 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