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필라테스 스튜디오 '마브한남' 개인 레슨 인기

    이광주 객원기자
    |
    21.10.29조회수 5626
    Copy Link
    필라테스와 자이로토닉 전문 스튜디오 마브한남(MAUVE HANNAM, 원장 장도연)이 프리미엄급 맞춤형 개인레슨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마브한남'은 무용을 전공한 고경력의 강사들로 구성, 국내 정상급 수업 수준과 함께 철저한 개별레슨을 통해 차별화된 개인 맞춤형 프라이빗 필라테스 스튜디오로 알려져 있다.

    올해 초 센터를 운영하면서 체육시설 영업금지가 되는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 철저한 방역 소독과 함께 VIP회원들의 집에 필라테스 자이로토닉 등의 운동기구들을 가져가 홈트레이닝을 진행할 만큼 철저한 개인레슨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혀 왔다.





    장도연 마브한남 원장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이슈였던 코로나19로 삶의 모든패턴들이 조금은 바뀌었던 두해가 지나가고 있네요. 마브한남은 감사하게도 확진자로인한 영업정지가 없었고 마브회원님들의 안전한 생활들로 인해 센터내부는 감염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오픈때부터 저희와 함께하신 회원님 한분은 임신중이셔서 건강관리가 필요하셨고 영업금지일때도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이어 오셔서 다행이 건강하게 출산을 하기도 했습니다." 라고 하며 최근의 근황을 소개했다.

    또한 장원장은 "저는 학창시절부터 무용을 전공한 사람으로써 누구보다 이 필라테스와 자이로토닉의 섬세한 동작과 움직임을 알수 있었고, 재활 운동으로도 탁월한 효능이 있는 필라테스와 자이로토닉의 이론을 겸비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의 몸은 각 개인마다 성향과 특성이 다릅니다. 섬세한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클라스 수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책으로 공부하며 이론을 쌓을수 있지만 누구보다 쉽게 그리고 확실한 모션을 보여 주는것이 수업을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필요한 것이기에 무용을 전공한 저는 이러한 지식을 잘 전달하고 가르치기에 적절한 개인스튜디오를 만들고 싶었고 그것이 지금의 마브한남이 되었습니다." 라고 마브한남을 설명했다.

    ■ 장도연 원장 프로필
    - 한양대 무용학과 현대무용전공
    - 아치앤컬 수석강사
    - 필앤필필라테스 한남원장
    - 현 마브한남 대표원장

    ■ 마브한남 SNS
    - http://blog.naver.com/clairelove80
    - https://www.facebook.com/마브한남-108221281109742
    - https://www.instagram.com/mauve_hannam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