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11월호 발간··· 2021 패션마켓 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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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패션비즈 11월호 발간··· 2021 패션마켓 결산

Thursday, Nov. 4,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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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가 본지 11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11월호에는 47조 규모의 ‘2021 패션 마켓’을 10개 복종으로 나눠 밀도 있게 분석했다. 골프웨어와 스포츠 조닝의 신장세가 두드러진 가운데 전 복종이 마이너스 없는 성장을 이뤄 뚜렷한 회복 모멘텀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MZ세대 #디지털 #ESG가 시장을 지배하는 키워드로 손꼽혔다.

이와 함께 이커머스에 이어 콘텐츠 라이벌 구도가 형성된 대명 VS 무신사, 전년대비 30~40%의 신장세를 타는 편집숍 ‘비이커’의 성장 비결, 연매출 3000억원에 도전하는 유아동복 리딩 기업 서양네트웍스, ‘캉골~팬암’까지 고공행진하는 SJ그룹 등을 조명했다.

해외 기사에서는 글로벌 패션의 ESG 경영 바람 2번째로 사회 분야를 짚어봤으며, 패션과 기능성을 다 잡은 일본의 아웃도어 ‘앤드원더’의 인기 비결을 소개한다. 한편 북인북으로 아웃도어·골프·애슬레저를 아우르는 ‘2021 스포츠 북인북’을 구성해 시장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국내외 패션·유통 소식으로 꽉 채운 패션비즈 11월호도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1년 11월호 표지>


<‘마쥬~아페쎄’, 컨템 리더 김재풍 아이디룩 대표>


<47조 규모의 2021 패션 마켓 총정리, 복종별 사이클은?>


<이제 콘텐츠 라이벌! 대명 VS 무신사 집중 분석>


<핫 브랜드 모여! 편집숍 ‘비이커’의 성장 비결은?>


<‘캉골~팬암’까지 사세 넓히는 에스제이그룹>


<아동복 리딩기업 서양네트웍스, 제2도약 발판은?>


<글로벌 패션 기업의 ESG 경영 2편_ 사회 부문>


<아웃도어의 혁신, 일본의 ‘앤드원더’ 성공 스토리>


<북인북_2021 아웃도어 & 골프 &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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