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복 브랜드 아트윈(ARTWIN), ‘액티브 덕다운’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10.26 ∙ 조회수 3,461
Copy Link
- 덕다운의 가벼움과 보온성에 레이어 구조 설계를 통한 활동성까지 더한 패딩
사진 : 아트윈 Active Duck-Down W-991
작업복 전문 브랜드 아트윈(ARTWIN)이 프리 워크 액티비티(Free Work Activity)를 위해 액티브 덕다운(Active Duck Down) 패딩을 출시했다.
21 F/W 시즌 새롭게 출시한 액티브 덕다운 W-991은 다양한 작업 환경에도 제한없는 활동을 원하는 작업자를 위해 만든 워크웨어다. 레이어 구조 설계를 통해 뛰어난 신축성으로 어깨와 팔의 활동 반경을 넓혔고, DJT사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액티브 워밍 시스템(Active Warming System)을 적용해 패딩의 앞면은 덕다운으로 구성하여 가벼움과 보온성을 갖추고, 뒷면은 특수 소재인 소프트 터치로 구성하여 부피감은 줄이고 부족한 활동성을 높였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를 사용하여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기본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아트윈 박경수 대표는 “앞으로도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은 모든 워커’들에게 최대한 편하고 안전한 워크웨어를 제공하여 업무에 대한 의욕과 효율을 높이는 것이 목표” 라며 빠르게 변하는 작업 환경에 지속적으로 발 맞춰 나가겠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