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촉촉~미스드래곤의 와사비 세럼 팩 와디즈 출시

    mini
    |
    21.10.27조회수 3608
    Copy Link



    홍조, 예민한 피부, 건성피부 문제성 피부 등을 가진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에스알씨(대표 용미진)의 뷰티 브랜드 미스드래곤이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와사비 팩 세럼을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한다. 이번 행사는 2021년 1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일 오후 2시에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11월 22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펀딩이 가능하며, 오픈 알람 신청을 예약하고 48시간 안에 펀딩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미스드래곤 와사비 포모노 클렌저 100ml 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자사가 개발한 캐모마일 콜라겐 패치를 와사비 노니수딩 젤 세럼과 함께 사용할수 있도록 1인 20매씩 모두에게 제공한다 .

    용미진 대표는 "와사비 노니 수딩 젤세럼은 비건 인증이 완료 됐을뿐만 아니라, 피부 발란스를 맞춘 ph5.5의 약산성 세럼으로 고추냉이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적일 것 같은 생각과는 다르게 와사비 순딩 팩 세럼으로 불려지고 있다.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의 문제점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와사비 팩 세럼의 와디즈 펀딩이 성공할것 것"이라고 강조한다.

    한편 와사비 세럼은 11월1일~11월14일까지 공간 와디즈 (성수동)에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직접 발라보고 체험해 볼수 있다..





    .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