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현빈과 ‘빈틈없는 헤어자신감’ 캠페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1.10.25조회수 4250
    Copy Link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3년 연속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현빈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인 ‘빈틈없는 헤어 자신감’ 화보를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샴푸 1위(*올리브영 매출액 기준 19.07-20.06 샴푸 부문 1위)로 유명한 폴리젠 샴푸와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현빈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건강한 헤어만을 위해 오랜 기간 연구해온 닥터포헤어의 헤어에 대한 자신감을 완벽하게 담으며 ‘빈틈없는 헤어 자신감’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폴리젠 샴푸는 누적 판매량 1,700만 개 (폴리젠 오리지널,플러스,인텐스,셀에너지 누적 판매량 14.10-21.09 기준)가 판매될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닥터포헤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헤어 자신감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라며 “오랜 기간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와이어트의 닥터포헤어와 현빈이 함께 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닥터포헤어의 공식 채널,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캠페인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