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어레가시 `도프제이슨`, <BR>가죽자켓 판매율 힘입어 연매출 80억 달성

Today's News

< 브랜드 >

리브어레가시 '도프제이슨',
가죽자켓 판매율 힘입어 연매출 80억 달성

Monday, Oct. 25,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654
리브어레가시(대표 신윤철)의 남성 브랜드 도프제이슨은 올해 연매출이 지난해 대비 100% 성장한 80억 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 : ‘21FW 도프제이슨 프리미엄 가죽자켓 컬렉션 中’


브랜드 관계자는 “월등한 레더에 대한 이해도와 체계적인 시스템 공정으로 퀄리티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독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한 것이 성장의 동력이었던 것같다”면서 “특히 F/W에 돌입하면서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퀄리티에서 호평을 받은 것이 좋은 결과로 나타난 것같다”고 말했다.

도프제이슨 F/W에서 인기가 많았던 가죽자켓은 총 2만장의 수량을 생산, 현재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였으며 현재 재고도 없는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세계 최초 레더 케어 시스템을 운영중인 도프제이슨/ 무신사 쇼케이스 中


관계자는 “무신사 톱랭킹을 모두 장악한 가죽자켓은 세계 각지의 명품 레더를 자체적으로 한번더 선별해 사용하고 브랜드 자체 검수 자체공정으로 만듦새를 높였다”면서 “가죽자켓에 대한 워런티 카드를 제공하여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를 담보했다”고 말했다.

한편, 도프제이슨는 올해 하반기 오프라인 단독매장을 추진 계획하고 있으며 백화점, 편집숍 및 글로벌 편집숍으로의 진출로 판매 활로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