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버디, 스트리트캐주얼 `어퍼스트롭(UPPERSTROP)`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제이스버디, 스트리트캐주얼 '어퍼스트롭(UPPERSTROP)' 론칭

Tuesday, Oct. 26,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119


제이스버디(대표 조준호)가 스트리트캐주얼 '어퍼스트롭(UPPERSTROP)을 론칭, 10월25일 자체 사이트 www.upperstrop.com를 통해 전격 소개됐다.

제이스버디는 '어퍼스트롭' 브랜드의 사이트 메인페이지 부터 MZ세대의 기호에 맞는 영상을 구성, 고감도의 영상 퀄리티로 감성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론칭과 함께 40개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어퍼스트롭'은 자체 사이트 upperstrop.com 와 무신사ㆍ브랜디 그리고 스컬피그 오프라인 숍인숍을 통해 전개할 예정이다.

조준호 제이스버디 대표는 "어퍼스트롭 론칭을 위해 이태리에서 활동하던 엘레나 우(Elena Woo)를 영입했습니다. 그래픽디자이너 수찬(Shu Chan)과 협업해 어퍼스트로피의 콤마를 모티브로 응용하며 키치한 그래픽으로 전개되는 트랜디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사전적 의미는 생략하다 라는 뜻인데 어퍼스트로피에서 한번 더 생략해 '어퍼스트롭'으로 브랜드를 정하고, 콤마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전개가 특징입니다. 등판에 모티브 와펜 자수디자인 플레이를 통해 뒤에서 볼 때 예쁜 커플티로 보여져 커플티로도 잘 어울릴거라 예상됩니다. 기존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의 유행주기가 매우 짧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무리수 없이 꾸준한 신상품 기획으로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아가려 합니다." 라고 브랜드를 소개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