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 8가지 폴드 주얼리 신제품 ‘베키오 컬렉션’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미니골드, 8가지 폴드 주얼리 신제품 ‘베키오 컬렉션’ 출시

Monday, Oct. 25,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95


국내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지난 21일 영원한 사랑의 약속의 의미가 담긴 피렌체 베키오 다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베키오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독특한 구조를 가진 아름다운 아치 형태의 베키오 다리를 모티브로 해 ‘폴드’, ‘아치’, ‘에떼르’, ‘리에또’ 총 4가지 라인의 주얼리를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신제품 중 ‘폴드’ 라인에는 지난 컬렉션에 이어 하나의 펜던트로 총 8가지의 연출이 가능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폴드 펜던트는 위아래 원하는 방향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안쪽 모티브를 접힌 형태와 펴진 형태 두 가지로 변형이 가능하다. 또한 양면에 화사한 화이트 컬러와 고혹적인 사파이어 블루 컬러의 스톤을 세팅하여 그날의 무드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사랑의 열매와 브랜드 콜라보 협업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인 땡큐 프로젝트에 ‘리에또’ 라인의 컬렉션 펜던트, 귀걸이가 포함돼 베키오 컬렉션 제품의 수익금의 일부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22일 새로운 베키오 컬렉션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될 베키오 컬렉션 제품은 고품질의 랩 그로운 다이아, 청 다이아, 담수진주 스톤을 사용하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부드럽게 흐르는 트위스트 형태의 곡선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다리를 연상시키는 아치 형태의 모던한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해 완벽한 ‘균형’과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펀딩은 다양한 구성과 가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슈퍼 얼리버드를 통해 기간에 따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펀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중한 이들에게 줄 특별한 연말 선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미니골드의 베키오 컬렉션 주얼리는 현재 전국 미니골드 매장과 미니골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