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Sam Edelman), 부츠 셀마 출시한다

    이광주 객원기자
    |
    21.10.18조회수 3696
    Copy Link
    -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데일리 패션의 마무리 아이템으로 알맞은 부츠 ‘셀마(THELMA)’ 출시




    사진 : 샘에델만 셀마 부츠 (사진제공: 샘 에델만(Sam Edelman))


    미국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1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부츠 제품 셀마(THELM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마(THELMA)’는 중성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첼시 부츠이다. 발목을 잡아주는 밴드로 날렵한 착화 핏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옆면이 패브릭 밴드로 되어 있어 신고 벗을 때 편리하며 페미닌한 실루엣의 스퀘어 토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블랙, 테라쪼 브라운, 에그쉘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데일리룩에 심플하게 매치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샘 에델만은 ‘셀마(THELMA)’ 출시를 맞이해 부츠 셀마를 착용해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인플루언서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니트와 스커트에 에그쉘 컬러의 셀마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일명 꾸안꾸룩을 완성하거나, 가을 자켓 아이템에 블랙 컬러의 부츠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 : 인플루언서 스윗제니 / 인플루언서 권나나


    에그쉘 컬러를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셀마(THELMA)’는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 빌리지에서만 10만원 대의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셀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점 등), 롯데백화점 (본점, 전주점, 영등포점 등) 매장 및 온라인 몰 (SSG닷컴, 롯데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