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매입가 3%, 위탁수수료 50% 페이백”

    이광주 객원기자
    |
    21.10.18조회수 3677
    Copy Link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중고명품매입·위탁 서비스가 인기리에 운영됨에 따라 필웨이가 ‘매입·위탁 페이백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필웨이는 매입을 의뢰한 고객에게 최종 매입가의 3%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인 필폰으로 페이백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위탁한 상품이 판매 완료되었을 시에는 판매 수수료의 50%를 필폰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지속된다.

    실제로 오프라인 매입 위탁처가 생기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매입·위탁 서비스가 확대 진행되면서 매입·위탁 건수도 크게 늘었다. 특히, 롤렉스 서브마리너, 롤렉스 데이저스트, IWC, 오메가 등 시계 한정판 모델과 루이비통 카퓌신 악어백, 샤넬 21년 최신상 가방 등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몸값 높은 상품들도 매입·위탁을 통해 들어와 판매 중이라고 필웨이 측은 전했다.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가 제공하는 ‘1:1 감정 프로세스’와 ‘30분 내 빠른 매입가 정산’이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입·위탁 서비스가 더욱 탄력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고객은 프라이빗 1:1 감정실에서 편안하게 상품 감정을 받으며 감정 과정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개인간 중고거래에서 발생하는 불안감과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요즘, 편안한 분위기, 감정 과정에 대한 믿음, 거래의 안전성 모두 만족스럽다는 것이 전반적인 평이다. 또한 감정 과정 동안 감정사와 충분히 대화를 나누며 신뢰도를 확보하는 점도 이점으로 작용했다.

    가격적인 혜택 역시 무시할 수 없다. 매입과 위탁 판매 감정가 자체가 시세보다 높게 책정되어 가격 이점을 확실히 누릴 수 있다. 또한 필웨이는 매입 서비스의 경우 매입금액을 30분 내 입금하는 발 빠른 처리로 고객의 시간을 아끼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에코 스페이스의 프라이빗 감정이 호평을 받으며 매입 위탁 감정을 예약하고자 하는 문의가 꾸준한 증가 추세에 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입·위탁 페이백 혜택을 톡톡히 누리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에코 스페이스 매장에 방문 후 필웨이 회원임을 인증하면 매장 전시 상품을 최대 50%로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