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괄사 리프팅 고체앰플’ 홈앤쇼핑에서 첫 선

Today's News

< Cosmetic >

끌레드벨, ‘괄사 리프팅 고체앰플’ 홈앤쇼핑에서 첫 선

Friday, Oct. 15,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98
끌레드벨(Cledbel)이 리프팅 캡슐 앰플을 고체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리프팅 관리를 할 수 있는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끌레드벨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 이미지]


김희애와 고소영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인 신제품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은 끌레드벨 시그니처 성분인 금실콜라겐, 녹는실콜라겐, 비타민실콜라겐, 프랑스 직수입 콜라겐 추출물, 콜라겐 캡슐 그리고 봉독 성분을 함께 고체화한 스틱형 제품이다.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은 제품 하단에 고체 앰플을 바르고 난 후 이용하는 마사지 어플리케이터 파워볼 3개가 내장되어 있다. 고체 스틱을 얼굴과 목의 리프팅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도포한 후, 3개의 파워볼을 이용해 마사지를 진행하면 진피층 깊은 곳까지 유효한 성분을 깊게 흡수시킬 수 있다. 괄사와 같은 역할을 하는 파워볼은 얼굴의 사용하지 않는 미세 근육까지 자극한다.

또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4중 리프팅개선 효과와 5중 주름개선 효과, 피부혈행 개선과 온풍 조건 시 보습력 유지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했다. 1회 10일 사용시, 양악부위 피부 리프팅, 미세주름, 깊은주름, 피부탄력, 피부톤, 피부광채, 피부 속 보습, 피부 겉 보습, 기미 개선에 효과가 있다.

더불어, 끌레드벨의 ‘괄사 리프팅 고체 앰플’은 피부 저자극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10월 16일 오후 12시 40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