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올 겨울 ‘프릴 장식 다운’ 잇템으로

    안성희 기자
    |
    21.10.14조회수 4584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여성 영 캐릭터 ‘럭키슈에뜨’가 올 겨울 러플 디테일을 강조한 다운을 키 아이템으로 한다. 윈터 시즌 캠페인을 ‘더 조이 오브 프릴(THE JOY OF FRILLS)’로 정한 가운데 레트로 무드의 소재 및 디자인에 프릴, 리본 디테일을 접목시켜 여성스러우면서도 쿨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시즌 럭키슈에뜨가 선보이는 아우터류는 풍성하고 넉넉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베스트’는 옷의 겨드랑이 부분에 지퍼를 달아 볼륨감을 극대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프릴 디테일 하프코트’는 시즌 테마에 걸맞게 카라 한쪽 부분에만 러플 장식을 달아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크로셰 손자수 와펜을 비롯해 큰 사이즈의 단추를 달아 유니크함을 살렸다. 하프코트는 체크와 헤링본 소재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선택의 다양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프릴 디테일 후드 구스다운’ 패딩은 러플 디테일을 적용,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살린 럭키슈에뜨의 겨울 주력 상품이다.

    특히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나일론 원사를 사용한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들었다. 럭키슈에뜨는 지난 가을부터 리사이클 원단이 적용된 패디드 점퍼(트위드, 볼륨 슬리브 크롭)를 출시하는 등 이산화탄소 배출 및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지속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