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골프 포트메인, F/W컬렉션 기대해~

Today's News

< 브랜드 >

스타일리시 골프 포트메인, F/W컬렉션 기대해~

Monday, Oct. 25,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888


핵코(대표 금인섭)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포트메인이 유통 확장에 속도가 붙으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점, 롯데 잠실점, 현대 판교점 등 활발하게 팝업을 진행 중이다.

10월~11월말까지 이어질 이번 매장에서는 포트메인의 컬렉션도 한층 업그레이돼 선보이게 된다. FW21 컬렉션은 컬러감을 강조하는 동시에 지속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오래 입을 수 있는 퀄리티는 물론 세련되면서도 실용성을 더한 룩들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미국 동부,서부 지역에서 다이렉트 주문이 폭주하고 있으며 중국시장에서도 수요가 굉장히 높아지는중. 내년은 해외시장과 오프라인의 안정적인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FW21 신규 컬렉션은 포트메인 자사몰을 우선으로 선보이며, 이어서 더카트, SSF, 스타일크루, SSG 등 국내 메이저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오프라인은 신세계, 현대, 롯데 백화점의 서울 주요점포에서 팝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차 발매는 10월 첫째주 3차 발매는 10월 둘째주를 발매로 모든 FW컬렉션 발매 완료예정이다. 특히 포트메인은 22년부터 맨즈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제 여성 남성 토털브랜드로 거듭난다.

한편 포트메인의 차별성은 진실된 READY TO WEAR 기반의 디자인과 절제된 마케팅,골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나 테니스, 애슬레져, 일상 생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함을 모토로 한다.

핵코는 대명화학의 계열사로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둥 해외 비즈까지 병행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