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생리대 르프레시-빵빵덕 콜라보…시즌2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09.29조회수 4525
    Copy Link
    국내 최초 스위스, 영국, 독일 등 6개국의 엄격하고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유기농 생리대 르프레시(대표 김지호)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빵빵덕(FANFANDUCK)과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하며 '숲속 요정 시리즈' 한정판 선물 박스와 아트 토이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는 르프레시의 여성작가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LALA FANFAN 작가와는 '제주 빵빵덕 패밀리'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로, 여성들이 월경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몸을 더 사랑해 주기를 바라며 건강한 월경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빵빵덕 캐릭터의 LALA FANFAN 작가는 "시즌 1 인기에 힘입어 시즌 2를 론칭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지친 일상에 작은 힐링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빵빵덕'은 수줍은듯한 핑크볼에 도톰한 입술이 특징인 캐릭터로 지난해 르프레시와 첫 콜라보를 통해 최초로 아트토이 형태로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2는 비밀의 숲속에서 작은 열매를 먹고 사는 매력적인 6명의 '숲속 요정' 컨셉에 캐릭터별로 뚜렷한 아이템을 추가해 완성도를 더욱 높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으로 다시 한번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르프레시 김지호 대표는 "르프레시는 월경 증후군으로 불편함을 느낄 여성들이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여성 작가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비건 생리대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귀여운 빵빵덕이 이번 월경 기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하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월경 라이프를 위해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숲속 요정 시리즈' 선물 박스는 피부에 닿는 탑시트를 100%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르프레시 생리대 4종(롱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 빵빵덕 아트토이와 파우치까지 월경 기간 필요한 모든 구성이 들어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빵빵덕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와 메모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박스를 비롯한 빵빵덕 콜라보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27일부터 르프레시 공식몰 일센티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