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첫 디지털 런웨이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섬 타임, 첫 디지털 런웨이 진행

Thursday, Sept. 23,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481


한섬(대표 김민덕)의 메인 브랜드인 '타임(TIME)'이 브랜드의 첫 디지털 런웨이를 진행한다. 24일 오후 12시 30분에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화려한 영상미와 음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 & 아이코닉(Timeless & Iconic 변하지 않는 상징)’으로, 섬세한 테일러링(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한다. 특히 아우터 안에 베스트, 후디, 카디건 등 서로 다른 소재, 실루엣 등을 믹스매치해 제안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