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올로 X 에스콰이어, 골프 캡슐 컬렉션 ‘멀티 플레이어’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7조회수 4004
    Copy Link
    니트 웨어 브랜드 이올로(IOLO)가 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와 협업하여 골프 웨어 ‘멀티 플레이어(Multiplayer)’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이올로(IOLO)의 골프 캡슐 컬렉션은 남녀 모두를 타깃으로 브이넥, 크루넥, 모크넥 등 다양한 카라 디자인을 전개했다. 또한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블루종과 스커트 제품은 이번 컬렉션에서 눈 여겨 볼 아이템 중 하나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편집샵 스토어인 W컨셉 그리고 팝업스토어에서 이올로(IOLO)의 골프 캡슐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2차례 운영되며 1번째 팝업스토어는 9월 17일부터 9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 매장에서 진행되며 2번째 팝업 스토어는 9월 27일부터 10월 1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서 진행된다.

    이올로(IOLO)의 팝업 스토어는 방문한 고객들이 필드에 나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잔디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클래식한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필름, 화보 등으로 테마를 이루어 진행된다고 한다.

    이올로(IOLO) 팝업 스토어에서 골프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올로(IOLO)와 에스콰이어(Esquire)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골프공, 커버 키 체인, 골프 핀 세트, 타올, 양말, 파우치 및 여행 가방으로 구성된 굿즈 풀 세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팝업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SNS 인증샷 이벤트와 영수증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 브랜드 관련 정보
    - 이올로 홈페이지 (http://iolokorea.com/)
    -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olo_official/)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