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베테랑, 매니저 대상 추석 명절 선물 지급

Today's News

< 브랜드 >

클린베테랑, 매니저 대상 추석 명절 선물 지급

Friday, Sept. 17,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11
토털 홈 케어 서비스 ‘클린베테랑’이 추석을 맞아 활동 매니저들에게 홍삼 선물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클린베테랑은 매니저에게 업계 최고의 높은 기본 시급을 보장하고 월 30회 이상 근무하는 경우 10만 원의 추가 인센티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근무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배상책임보험 및 마스크 및 손소독제와 같은 코로나 방역물품 지원하고 설날,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매년 감사 선물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매니저 추석 명절 선물 지급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 클린베테랑 고객만족팀은 선물 발송을 준비하면서 매니저님 한 분 한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클린베테랑은 서울 전 지역 및 천안, 아산, 평택, 원주, 춘천, 광주, 부산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각 지역별로 실무/CS 교육을 이수한 우수한 매니저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호평을 이끌어내며 전년 동기 194% 매출이 증가하며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플랫포머스 박준석 대표는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매니저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더 나은 서비스와 근무환경 개선으로 매니저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린베테랑(clean.veteranscout.co.kr)은 ▲가사도우미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전담 매니저를 통해 개인병원 스터디 카페 사무실 등의 공간을 청소하는 사업장 청소 ▲본사 전문 소독팀이 진행하는 공간 소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간편 심부름 및 구매대행 서비스인 생활 편의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