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1위 브랜드의 ‘컬러의 미학’...‘안다르 가을 컬러 레깅스’ 기획전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7조회수 5564
    Copy Link
    “하나의 그림에는 수많은 색채가 담겨져 있다. 하나의 색깔로만 칠해진 그림은 어디에도 없다. 수많은 색채들이 어울려서 하나의 명작을 만들어낸다.” - <헤르만 헤세>

    대문호 헤르만헤세의 명언처럼 세상은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하나의 명작이라고 감히 표현할 수 있다. 우리는 자신만이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하고도 유니크한 컬러와 그 조합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탐구하며 살아간다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처럼 자신의 컬러를 표현하기에 가장 접근하기 쉽고 좋은 방법은 바로 ‘패션’일 것이다. 메이크업부터 의상, 헤어, 액세서리, 디지털 디바이스 등 다양한 방면에서 컬러를 고민하고 선택하는 일은 이제 현대인에게 재미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했다. 단순한 색 조합을 넘어 ‘컬러의 미학’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하는 시대에 도래한 것이다.




    -올해로 3년 연속 한국 소비자포럼 브랜드 대상 애슬레저 부문 1위에 오른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오래전부터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단지 많은 종류의 컬러를 제시하는 것이 아닌 계절과 어우러질 수 있는, 레깅스 하나로도 충분히 자신의 개성과 에너제틱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들을 선보이고 있다.

    안다르는 변화하는 계절마다 다채로운 컬러를 테마로 한 레깅스 기획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번 안다르 ‘가을 컬러 레깅스 기획전’에서는 차분하고 딥한 느낌으로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에 어우러지는 가을 뮤트 컬러, 어떤 상의와도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모노톤 컬러, 입자마자 피부가 화사해 보이는 파스텔 컬러, 차분한 가을에 화사함을 더할 수 있는 비비드 컬러까지. 안다르의 다채로움을 표현한 다양한 컬러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여러 장을 구매할수록 더욱 커지는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다양한 안다르의 컬러웨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프로모션 중반부에 접어든 지금 벌써부터 완판되는 색상들이 속속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다르 ‘가을 컬러 레깅스 기획전’은 9월 30일까지 안다르 공식 웹사이트와 전국 안다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