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스튜디오, 2021 FA 우먼 맨즈 컬렉션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테일러스튜디오, 2021 FA 우먼 맨즈 컬렉션 공개

Tuesday, Sept. 14,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65
스트릿 브랜드 테일러스튜디오(TAILOR STUDIO)가 2021 F/W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로나 시대의 지금 그룹 활동이 많이 제한되다보니 엑티비티한 활동은 점차 추억으로 남고 있다. 테일러스튜디오는 또 다시 찾아올 것이란 ‘그날’을 테마로 하여금 각 나라별 그룹활동의 대표적인 컨셉을 담아 출발한다.

21FA 시즌 맨투맨, 후드, 셋업 등 총 50가지의 아이템을 발매했으며 네이비, 블랙, 화이트그레이 등 클래식한 컬러감을 포함해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랫동안 착용 가능한 소재는 물론 기존 스탠다드 라인의 실루엣 보다 더 와이드한 실루엣으로 활동성 있고 편안함에 효과적이다.




특히, 매시즌 높은 인지도와 높은 판매율을 쌓아온 N.BL 후드티가 재발매되었다. 테일러스튜디오 후드티는 현재 온라인 플랫폼 29cm에서 후드 부분 1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의 연출이 가능한 차분한 컬러들이 새로 공개되었으며 기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후드티와 매치할 수 있는 N.BL 트레이닝 팬츠 또한 함께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테일러스튜디오는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이 담긴 디테일한 퀄리티로 새롭게 다가간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