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네이버 라이브로 온라인 개최

    hyohyo
    |
    21.09.14조회수 4361
    Copy Link



    베페(대표 양지희)에서 운영하는 국내 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가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베페’로 개최된다.

    이번 ‘온라인 베페’는 온라인 커머스 전문 기업인 파인그룹홀딩스와 협업해 ‘우리집 온라인 베페’라는 주제로 50여 개 브랜드, 150여 개 상품이 입점된 육아업계 최대 온라인 박람회 규모로 진행된다. 유모차, 카시트부터 완구, 젖병, 손수건 등 육아 용품을 온라인에서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네이버쇼핑과 협업한 ‘베페X네이버쇼핑 라이브’도 함께 진행된다. ‘베페 라이브’에서는 16개 브랜드를 실시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과 17일 이틀간 진행된다. 젖병부터 매트까지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릴레이로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실제 전시회 운영 시간에 맞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오프라인 전시회와 동일하게 브랜드 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제품에 대해 소통할 수 있다.

    베페가 네이버와 최초로 진행하는 ‘베페 라이브’와 ‘온라인 베페’는 코로나19로 인한 박람회 연기 및 취소의 반복으로 오프라인 판로가 제한되며 어려움을 겪는 육아업계 중소기업들에 새로운 온라인 판로를 제안한다. 또한 인기있는 다양한 육아용품을 역대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어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님들에게 오프라인 전시회를 대체할 원스톱 구매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인모 베페 전시팀장은 “이번 베페 라이브와 온라인 베페가 국내 대표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인 베페 베이비페어의 개최 연기의 아쉬움을 달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육아업계에 새로운 종합 온라인 판로를 활성화하는 마중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키즈
    • 온라인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