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럭키마르쉐, 첫 플래그십 성수동에 오픈

    강지수 기자
    |
    21.09.13조회수 4633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e)’가 이달 10일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첫 오프라인 매장이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성수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마련, MZ세대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2020년 8월 론칭한 럭키마르쉐는 지난 1년 간 온라인 유통 채널과 전국 주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로 선보여왔다. 그 결과 주 타깃 층인 2535세대가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제품을 만져보고 입는 경험을 중요시한다고 판단, 하이 퀄리티 캐주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와 가까운 접점을 찾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획했다.

    럭키마르쉐 플래그십 스토어는 붉은 벽돌 건물에 럭키마르쉐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핑크 포인트를 줘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했다. 우드 톤을 베이스로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소재와 아이템들로 믹스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럭키마르쉐와 월트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밤비(BAMBI)’의 컬렉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밤비와 숲속 친구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이번 협업은 캐주얼한 스웨트 제품부터 유니크한 드레스, 그리고 헤어밴드, 비니 등 수집욕을 자극하는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포함한다.

    럭키마르쉐 관계자는 “이제 오프라인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 판매를 넘어서, 오감을 충족시키는 물리적 경험을 제공하는 상징적인 공간이다.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브랜드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플래그십스토어
    • 성수동
    News Image
    헌터 x 앤더슨벨, 레인부츠 오리지널 2.0 한정판 출시
    24.04.19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MLB, 스타디움 모티브로 한 명동 플래그십 리뉴얼
    24.01.16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