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산련,「코리아텍스타일」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섬산련,「코리아텍스타일」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Tuesday, Sept. 7,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630
- 디자인 간소화와 메뉴 재배치로 방문자 접근성 및 편리성 강화 -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 www.kofoti.or.kr)가 코리아텍스타일 홈페이지(www.koreatextile.org)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하였다.

ㅇ 국내 섬유의류 기업간 비지니스 지원 시스템인 코리아텍스타일은 국내에서 실제 생산 및 가공설비를 보유한 제조자 약 5,400개사에 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ㅇ 특히, FTA 원산지 증명능력을 보유한 기업에 대한 신뢰성 있는 최신의 정보를 수록하여 국내외 바이어의 소싱처 발굴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 이번 리뉴얼은 홈페이지 메뉴를 최대한 간소화하여 정보검색 편리성을 추구하였고, 방문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보다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디자인 하였다.

ㅇ「업체를 찾습니다」,「우리회사/거래처 추천」등의 메뉴 재배치를 통해 보다간편하게 희망 업체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특히 ‘리사이클 섬유소재 기업’과 ‘해외진출 섬유기업정보’가 새롭게 퀵 메뉴로 추가하여 통합검색도 가능하게 되었다.

□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사이트 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FTA지원실(02-528-4064~6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