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CHUCK), 2021 F/W 컬렉션 ‘Lost Syndrome’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09.07조회수 2887
    Copy Link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척(CHUCK)이 2021 F/W 컬렉션 ‘Lost Syndrome’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선한 시각과 트렌드를 가진 제품을 통해 일상에서 즐거움을 경험하는 브랜드인 척(CHUCK)은 BLUE, FRESH, SPARKLE 3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한다.





    이번 시즌은 ‘Lost Syndrome’ 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시즌 무드를 반영한 색감은 물론, 시그니처 로고와 함께 어우러지는 후드, 맨투맨 셋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출시한 니트 베스트와 스커트, 가디건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척은 이번 시즌에서도 다양한 컬러감과 패턴의 니트 웨어를 척만의 개성으로 다채롭게 담아냈다.

    척(CHUCK)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F/W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7일과 14일 2번에 걸쳐 추가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척 관계자는 “8월 27일부터 9월 9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U-PLEX) 지하 2층에서 전 시즌 상품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 기간 내에 척의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