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유치원·초등생 대상 사생대회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탑텐키즈, 유치원·초등생 대상 사생대회 개최

Tuesday, Sept. 7,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24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에서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온라인 사생대회 '내가 그린(GREEN) 그림'전을 개최한다.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사생대회는 최근 장기화 되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의 제약이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가정이나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사생대회 주제는 내달 18일 ‘산의 날’을 맞아 아이들이 생각하는 산과 자연, 숲, 그리고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크레파스, 수채화, 콜라주 등 다양한 재료와 표현방법으로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생 어린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3주간 탑텐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응모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 응시작들은 유치부, 초등부로 나누어 당선작이 선정하며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이 프린팅된 리미티드 오가닉 티셔츠 10장을 각각 선물할 계획이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코로나로 야외활동의 제약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자연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온라인 사생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해 탑텐키즈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