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 플랫폼 "아이디룩몰" 김영대 모델로

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디룩, 플랫폼 '아이디룩몰' 김영대 모델로

Tuesday, Sept. 7,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636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의 온라인 플랫폼 '아이디룩몰'이 김영대를 모델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지난 7월 콘텐츠를 강화해 리뉴얼 오픈한 아이디룩몰은 김영대를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주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김영대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 등에 출연하며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전 연령층에게 고른 인기를 얻는 라이징 스타다. 아이디룩 관계자는 “모델 출신인 김영대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 패션 센스까지 두루 갖춰 아이디룩몰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디룩몰은 김영대와 함께 ‘가장 나 다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쇼핑몰’, ‘나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나만의 LOOK이 있는 쇼핑몰’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IDyourLOOK’ 캠페인을 선보인다. 시크한 슈트부터 가을 느낌의 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이디룩몰은 산드로, 마쥬, 끌로디피에로, 베르니스, 아페쎄 등 수입 컨템퍼러리 브랜드를 비롯해 국내 여성복 키이스와 기비, 남성복 라인인 산드로옴므, 아페쎄맨,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 패션잡화 일비종떼 등을 전개 중이다.

최근에는 이탈리아 컨템퍼러리 ‘일레븐티’와 벨기에 컨템포러리 ‘에센셜’을 신규 론칭하고, 독특한 감성의 프렌치 브랜드 ‘끌로에스토라’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디토리얼2.0’을 연이어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