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라이프 브랜드 '매쉬'와 컬래버

    안성희 기자
    |
    21.08.31조회수 3828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티아이포맨'이 프래그런스 라이프 브랜드 '매쉬(MASH)(매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매쉬는 향기를 통해 일상에서 여행을 경험하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향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진 조향사와 연구원이 중심이 돼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식물성 재료 및 향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 니치 향수에 사용되는 최고 등급의 원료를 기반으로 최고의 향을 만들어 내며, 외적인 부분을 넘어 내적으로도 향기로운 삶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티아이포맨은 매쉬와 협업해 특별한 향을 선보였다. 평소 세탁하기 어려운 슈트와 아우터를 더욱 향기롭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클로져 슈트 퍼퓸'을 출시한다. 우디 계열의 따뜻함과 부드럽고 달콤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향으로 플로럴 계열의 소프트함과 현대적이고 중성적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티아이포맨의 F/W 시그니처 아이템과 매칭한 모티브를 활용한 일러스트가 재미를 더한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체크 패턴의 슈트 스타일링과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CPO 재킷을 입고 여행을 떠나는 바이크 스타일링, 리버서블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맥코트 스타일링까지 티아이포맨과 매쉬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나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