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홈웨어 브랜드 모드린, 롯데백화점 김포점 팝업스토어 입점

Today's News

< 브랜드 >

감성 홈웨어 브랜드 모드린, 롯데백화점 김포점 팝업스토어 입점

Friday, Aug. 1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576




감성 패밀리룩 홈웨어 브랜드 모드린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모드린은 디자인은 물론 원단까지 직접 제작하는 홈웨어 브랜드다. ‘당신의 평범하고 소중한 일상을 사랑스럽고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홈웨어’ 컨셉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엄마, 아빠, 아이 그리고 신혼 커플의 추억을 함께 하는 홈웨어를 지향한다.

모든 제품은 면 100% 원단 사용을 지향하며 오스트리아 렌징사 정품 텐셀, 모달, 천연섬유 뱀부 100%, 면 중에서도 최고급으로 꼽히는 수피마 원단 등을 사용해 원단 품질에 신경쓰고 이로 인한 재구매율이 70-80% 달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모든 제품을 국내 제작하여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 모드린을 창업한 대표가 직접 임신 기간 중 예쁘고 편한 홈웨어가 없어 만든 브랜드인 만큼, 예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은 물론 편안함을 더해 수유 중인 임산부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는 차별점을 갖추고 있다.

한편, ‘모드린’은 오는 9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롯데백화점 김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