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어린이의 정수리냄새 잡는 ‘굿타임포키즈 샴푸’

    이광주 객원기자
    |
    21.07.28조회수 9023
    Copy Link




    사진출처 = 굿타임포키즈 샴푸

    초등학생 어린이는 본격적인 성장기로 영유아기에 비해 땀샘 및 피지선이 발달한다. 신체적인 변화 뿐 아니라 외부 요인(계절, 생활습관, 환경호르몬 등)으로 피부의 탄력, 수분도, 거칠기 등의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 얼굴 피부와 달리 두피는 관리가 소홀하기 쉽다. 열과 수분손실이 크고 쉽게 건조해지는 성장기 아이들의 두피 및 머리결 관리를 위한 초등학생 어린이 샴푸가 필요한 이유이다.

    굿타임포키즈 샴푸는 세계 유명 미네랄수 4종과 특허받은 자연유래성분 4종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주어 두피 보습과 함께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도와준다. 또한 황금추출물 함유로 두피, 진정, 항균, 항염과 보습에 효과적이며 EWG그린등급 성분(향료제외)로 만들어졌다.

    기존 자연유래 샴푸 또는 유아샴푸 달리 굿타임포키즈 샴푸는 성장기 호르몬 변화로 인한 특유의 머리냄새와 정수리냄새를 해결하기 위해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향료를 첨가했다. 26종 알러지 프리 향료로 피부테스트결과 ‘저자극 안심 성분’이다.

    굿타임포키즈 샴푸의 제형은 일반 샴푸에 비해 다소 묽다. 깨끗하게 씻어내기 어려운 초등학생 어린이가 사용해도 거품이 잘나고 두피 세정력을 높이기 위해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정해진 제형으로 쉽게 씻겨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가 혼자 씻기 시작한다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순한 성분과 제형을 갖춘 초등학생 어린이 샴푸다.

    만4세 아이들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하기 좋은 굿타임포키즈 샴푸 외에 바디워시와 포밍 클렌저 총 3종으로 이루어져있다. 전제품이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현재 굿타임포키즈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