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와이드브랜즈, 캐주얼 빈트릴 MZ세대 포커싱

    wh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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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7.22조회수 6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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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의 빈트릴이 최근 MZ세대에 포커싱을 맞춘 마케팅으로 화제다. 피케셔츠, 모자 등 야외 라운딩룩에 어울릴만한 스폿 아이템을 몇가지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웨어에 초점을 맞췄다. 20대 골프를 대상으로 라운딩룩을 선보이며 테니스, 골프 어디에나 입을 수 있게 인플루언서에게 협찬을 이어가고 있다.

    빈트릴은 월드와이드브랜즈가 작년 여름, 첫 론칭한 브랜드로 오프라인에서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2030대 고객들이 강력한 팬덤으로 구성되어 있고, 브랜드에서도 이러한 타깃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가는 중이다.

    빈트릴은 온오프를 동시에 공략하며 좀 더 다이내믹한 브랜드 감성을 전개할 예정이다. 서퍼를 주제로 둔 볼컴 역시 양양과 같은 서퍼 성지에서 현지 마케팅을 이어가며 브랜드 감성을 강화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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