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남성복 웰메이드컴→WMC 리뉴얼 론칭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1.07.05 ∙ 조회수 4,694
Copy Link
온라인 전용 남성복 ‘웰메이드컴’이 ‘WMC(더블유엠씨)’로 브랜드명을 변경, 리뉴얼 론칭한다. 이번 S/S시즌부터 미니멀하고 감성적인 컬렉션을 제안하는 WMC는 ‘잘 만들어진 편안함으로 나의 하루를 채우다(Well-made Comfort, WMC)’를 모토로 하고 있다.

퀄리티 높은 소재, 트렌디한 핏을 제안하며 보편적이면서도 미니멀한 감각으로 온 & 오프에 구애 받지 않는 컬렉션 중심으로 전개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지속될 수 있는 가치에 집중했다. 불필요한 요소는 덜어내고 기능과 본질에 충실한 합리적인 디자인에 현대의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소재 또한 브랜드 모토에 맞게 입었을 때 뿐만 아니라 관리도 용이하도록 신경 썼다. 구김이 적고 탄성 회복력이 좋은 폴리와 레이어 혼방 소재, 부드러운 터치감의 고급 수피마 원단, 통기성 좋은 패브릭 등을 사용해 서머 이지웨어를 출시했다.

WMC 컬렉션은 온라인 플랫폼 29CM 와 WMC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mcshop.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온라인 남성복 웰메이드컴→WMC 리뉴얼 론칭 57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