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은 대싱박스 대표, 패션~라이프스타일 공격 확장

Today's News

< 브랜드 >

김경은 대싱박스 대표, 패션~라이프스타일 공격 확장

Monday, July 5,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2995
SNS에서 강력한 팬덤을 구축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김경은 대싱박스 대표가 패션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김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넘버프로젝트가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 차원에서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까시나의 LC3체어를 깜짝 판매하며 화제를 모았다.

LC3체어는 스티브잡스의 최애가구로 잘 알려지며 100년이 지나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아직까지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위시리스트로 꼽히는 아이템이다. 넘버프로젝트는 소량이었지만 1000만원이 넘는 LC3체어를 반나절만에 품절시키면서 화제성을 입증했다.

김경은 대표는 직접 제작한 상품 하나하나마다 번호를 매겨 SNS, 자체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판매 전 상품을 거의 솔드아웃시킬만큼 재고없는 브랜딩으로 유명하다. 그는 이러한 셀링 파워를 토대로 올해 대명화학에 투자를 받으며 든든한 백그라운드도 마련했다.

현재 그의 브랜드 넘버프로젝트는 2018년 9월에 시작, 180번대 상품까지 제작했다. 이번 하이엔드 가구 LC3 체어 판매를 기점으로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셀렉에도 공을 들이겠다는 각오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김경은 대싱박스 대표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