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여름을 즐기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 제안

    이광주 객원기자
    |
    21.06.25조회수 5159
    Copy Link
    - 쿨한 여름을 위한 나만의 ‘썸머 아이템’은? ‘핸드백과 주얼리’
    - ‘데일리룩’ ‘데이트룩’ 모든 코디에 완성도를 더하는 올 여름 필수 아이템





    사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좌-조엘 라탄(JOELLE RATTAN) 버킷백





    사진: 조엘 메이(JOELLE MAY) 토트백





    사진 :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좌-제이 에 떼(J e’ te)





    사진 : 제이리베라(J.LIVERA)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스타일링에 시원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여름철 많은 여성들은 가벼운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다. 그중 여름 스타일링의 완성도 높여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핸드백과 주얼리는 매년 많은 관심을 받는다. 특히 가죽 소재를 벗어나 ‘캔버스’, ‘라탄’ 등 가볍고 내추럴한 소재의 핸드백과 보기만 해도 시원한 실버 주얼리가 각광을 받고 있다.

    올여름 제이에스티나는 일상 속 데일리룩부터 주말 외출룩까지 다채로운 코디에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의 썸머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조엘 라탄 버킷백’은 제이에스티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탄 소재의 가방으로 내추럴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디자인이다. ‘조엘 메이 토트백’은 가벼운 캔버스 소재로 참 장식으로 위트를 더한 제품이다. 두 핸드백 모두 탈착 가능한 롱 스트랩을 활용해 토트백과 크로스백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새롭게 출시한 ‘제이 리베라(J.LIVERA)’는 물방울과 물방이 만나는 순간을 표현한 컬렉션으로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물방울 모티브 주얼리는 미니멀하면서도 심플한 포인트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여러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볼륨감 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닷컴, 무신사, 29CM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구입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