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폼, 자안그룹 셀렉온 입점 계약 체결

    mini
    |
    21.06.17조회수 5891
    Copy Link



    지엠폼(대표 이철용 곽상현)이 자안그룹 ‘셀렉온’ 입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엠폼은 제너렉스(GENEREX) 자이엘(XAIEL )본헤나(BONHENNA) 등 코스메틱 브랜드와 네추럴굿띵스(NGT) 뷰니스(BEAUNES) 지쉘(ZISHEL)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의 해외 및 국내수권 계약을 통해 '셀렉온 C''셀렉온 H'에 각각 입점을 완료한 가운데 지속적인 상품 발굴을 진행중이다.

    특히 국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양질의 상품을 발굴해 COVID-19로 인해 위축된 국내 기업들의 유통 채널 및 매출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을 통해 브랜드 확장을 늘려가고 있다.

    지엠폼의 이철용 대표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다양한 양질의 제품이 ‘COVID-19’로 인해 위축된 소비시장에서 ‘셀렉온’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매출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엠폼은 K브랜드의 해외진출을 위해 중동 및 러시아 포함 CIS국가들 과의 전략적 협약으로 내년 현지시장의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고 올해 9월부터 현지 파트너사들의 한국내방을 예정하고 있어 중동 및 CIS국가로의 현실성 있는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자안그룹은 기존의 명품 패션, 명품의류 플랫폼 셀렉온의 확장과 함께 뷰티, 코스메틱 플랫폼 셀렉온 C와 헬스 케어 플랫폼 “셀렉온 H”를 통해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