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시코르·올리브영' 700개점 유통 확장

    haehae
    |
    21.06.14조회수 4898
    Copy Link
    라카코스메틱(대표 이민미)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의 신제품 소울 비건 립밤(Soul Vegan Lip Balm)이 시코르와 올리브영 약 7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

    지난 5월13일에 선보인 소울 비건 립밤은 독자적인 형상의 패키지에 100% 비건 포뮬러를 담은 립밤이다.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감은 물론, 민감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밀착되는 멜트-인 텍스처로 각질 없이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한다.

    컬러는 투명한 클리어를 포함해 맑은 장미 컬러의 ‘로지’, 차분한 분위기의 ‘모브’, 딥 레드 컬러의 ‘베리’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쉬어한 컬러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자연스러운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이민지 라카 브랜드 경영본부장은 “라카의 첫 번째 비건 제품인 ‘소울 비건 립밤’이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님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오프라인에서 선사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으므로 고객과의 접점은 계속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 비건 립밤 외에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