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500% 블랙야크키즈X카트라이더, 여름까지 쭉~

Today's News

< 브랜드 >

판매 500% 블랙야크키즈X카트라이더, 여름까지 쭉~

Wednesday, May 26,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986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키즈'가 올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을 여름까지 이어간다. 넥슨의 인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IP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을 갖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여름 상품군을 출시한 것.

이번에 출시된 상품 라인은 봄 시즌에 선보였던 인기 캐릭터 배찌, 다오 외에 브로디, 디지니, 마리드, 로두마니 등 다양한 카트라이더 캐릭터를 활용했다. 여름철 스타일링 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사한 네온 컬러 티셔츠부터 깔끔하게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블랙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에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배찌가 레인보우 홀로그램으로 프린트된 카트라이더 티셔츠의 경우 이미 판매율 500%를 달성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아이템은 성인 사이즈까지 출시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입고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해 더욱 사랑받고 있다.

블랙야크키즈는 앞으로도 라인프렌즈와 함께 시즌에 맞춰 다양한 ’카트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