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그마, 스트리트 성지 홍대에 플래그십 입성

Today's News

< 브랜드 >

스티그마, 스트리트 성지 홍대에 플래그십 입성

Tuesday, May 4,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034
스티그마코퍼레이션(대표 임동주)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서울 홍대에 첫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스티그마는 클래식과 스탠다드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폭넓은 장르의 서브 컬쳐를 담고 있다.  

이번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는 동대문 두산타워 매장, 롯데 영플라자 매장 이후로 선보인 첫 단독 매장으로 스티그마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다. 최신 제품들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전시, 공연 등 문화 행사들이 어우러진 아트 플레이스로 역할을 한다는 계획이다.

홍대 중심가에 위치해 있는 이 매장은 1층에서 단독 매장으로 스티그마의 최신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으며, 2층은 스티그마 본사가 자리하고 있다. 공간은 노출 콘크리트와 스테인레스를 활용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기본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 개방감을 확보하기 위해 전면 통유리창 구성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스트리트 정신을 이어간 브랜드로서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은 매우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공간에서 스티그마만의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스트릿 문화와 패션 전반을 망라할 수 있는 아카이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티그마는 엘레쎄, 케이스위스, 지포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지난 2019년에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스트리트 문화를 총망라하는 아트 전시를 진행하기도 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