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모스가든"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포토]데일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모스가든' 론칭

Thursday, Mar. 2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920
아름다운 정원과 건강한 음식으로 유명한 논현동의 복합 문화 공간 모스가든(대표 신유진)에서 데일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가든 마켓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모스가든 마켓은 전세계 곳곳에서 수집한 아름다운 물건들과 아주 오래된 가구들, 장인들이 손길이 닿은 유니크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홍콩과 싱가폴, 중국, 일본, 베트남 등에서 온 도자기와 소품들은 각각 나라별 특성을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고, 이천의 감각적인 젊은 도예가들이 빚은 도자기들은 작가마다의 독특한 개성과 함께, 찍어내는 도자기들과 다른 손으로 하나씩 빚은 따뜻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아시안 키친 웨어들은 리폼을 통해 모던한 멋을 더한 유러피안 빈티지 가구들에 전시되고 있는데, 전시되는 빈티지장과 의자, 조명 모두 판매되는 제품들이니 그냥 지나치지 않을 일이다. 패턴의 조합이 멋진 에코백과 앞치마, 강아지용이라기엔 너무 아름다운 강아지 방석들도 다양하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위해 패션 매거진 엘르 편집장과 CJ E&M에서 올리브 채널을 론칭하고 셰프와 미식의 세계를 매스미디어로 옮겨왔던 전 네이버 라이프스타일 책임 이사인 신유진 대표가 새롭게 합류했다.

신유진 대표는 “모스가든 마켓은 공간과 타깃에 맞는 F&B와 제품을 통합적으로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흘러가는 일상의 순간순간에 질감을 더해 삶을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물건들을 소개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모스가든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9길 12 2층에 위치해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