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키즈 편집숍 '키디키디' 신학기 맞이 이벤트

    hyohyo
    |
    21.03.11조회수 4804
    Copy Link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석창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키즈 편집숍 ‘키디키디’(kidikidi)가 키즈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즈 셋업 페스티벌은 신학기를 맞아 등원 혹은 등교 시에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 바람막이, 티셔츠, 신발 등 외출복과 간절기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파자마, 내의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키디키디의 봄맞이 행사다.

    이번 키즈 셋업 페스티벌에서는 키디키디에서 모델로 활약 중인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구매하고 공유한 상품 포토평과 코디법을 통해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등원/등교룩, 데일리룩을 만나볼 수 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베베드피노, 러블리한 리틀클로젯, 스포티한 뉴발란스키즈, 네파키즈, 스트릿스타일의 아이스비스킷, 브라운브레스키즈, 베이비를 위한 로토토베베로 대표되는 총 70여 개의 트렌디한 키즈 브랜드의 1000여 종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합리적 소비를 하려는 키즈맘을 공략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실내외에서 트렌디하게 코디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3월 한 달간 역대급 할인율을 담은 쿠폰과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만족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키즈
    • 온라인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