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 '영&와일드클래식' 더현대서울 입성

    mini
    |
    21.03.03조회수 3682
    Copy Link



    뉴욕발 하이앤드 브랜드 채뉴욕이 더현대 입성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팝업 플래그십 스토어 이후, 첫 국내 정식 매장으로 그 의미는 더 크다.

    국내 론칭 이후, 주로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채뉴욕은 지난 해, 국내 크고작은 주요 유통사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중들과 만났다. 다채로운 컬러, 프리미엄 원단, 하이퀄리티의 봉제등 기성 브랜드와는 차별점화한 것이 특징.

    또한 테일러링 실루엣 기반의 ‘Young & Wild Classic’ 룩을 추구하는 럭셔리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매장에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볼드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컬렉션들과 레디투웨어 등 익스클루시브한 아이템들로 꽉 채웠다.

    더현대서울 매장에서는채뉴욕의 새로운 21SS 레디투웨어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뉴욕 파리 런웨이 컬렉션과 레디투웨어 제품을 모두 경험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채뉴욕매장은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 매장으로 맞춤 테일러링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다양한고가 수입 원단을 직접 셀렉하며 자신만의 채뉴욕 룩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공간인 Visual Presentation 존을 꾸몄다.

    정식 매장 오픈 기념으로 지금껏 만나볼수 없었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예정이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할인 판매되는 티셔츠, 맨투맨, 스웻팬츠를 만나볼 수 있다. 채뉴욕의 디자이너인 유채윤 대표는 “이번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가 다양한 방향으로 커지는 도약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