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가상 부티크로 전세계 쇼핑 투어
hyohyo
|
20.11.30 ∙ 조회수 4847
Copy Link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CEO 도메니코 돌체)가 가상 부티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VR 스토어는 물리적은 경계를 초월하고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할 때 쇼핑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는 세계 곳곳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 스토어를 360도 가상 투어로 방문할 수 있다. 실제 해당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함께 지리적으로 먼 곳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 이 브랜드의 DNA가 녹아있는 건축 양식, 스타일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직원은 전화나 화상 통화로 동행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고 소비자들의 위시리스트부터 구매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는 세계 곳곳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 스토어를 360도 가상 투어로 방문할 수 있다. 실제 해당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함께 지리적으로 먼 곳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다. 이 브랜드의 DNA가 녹아있는 건축 양식, 스타일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직원은 전화나 화상 통화로 동행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고 소비자들의 위시리스트부터 구매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럭셔리
- 명품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저성장 맞은 럭셔리산업, 초부유층 공략? or 신시장 개척?
24.01.17
FCG, '와이드앵글·피레티' 투트랙...1000억대 GO
24.01.16
조회수 1011
퍼렐 윌리엄스의 첫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은?
24.01.15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