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서 아티스트 전시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서 아티스트 전시 진행

Monday, Oct. 12,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652
삼성물산패션(부문장 박철규)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점에서 신진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전시를 진행한다. 올 연말(12월 31일)까지 12월 31일까지 글로벌 아트 에이전시 ‘악수(AXOO)’ 소속 국내 신진 아티스트 ‘틈(TEUMMMM)’과의 협업 작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는 지난 8월 6일부터 9월 16일까지 6주간 진행된 그래픽 디자이너 ‘레어버스(RAREBIRTH)’와의 협업 전시 이후 마련된 전시다. ‘에잇세컨즈X틈’ 전시의 주제는 ‘집(HOME)’이다. 틈 작가는 가장 편안하고 안정감을 주는 공간이지만 때로는 집에서만 보내는 반복되는 일상이 감옥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집’에 대한 이중적인 생각을 담았다.

안락함과 갑갑함이 공존하는 ‘집’을 동물과 몽상을 통해 표현한 일러스트 작품들로 구성됐다. 류진무 에잇세컨즈 사업부장(상무)은 “밀레니얼/Z세대에게 에잇세컨즈만의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기반으로 활동중인 개성 있는 신진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협업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로수길점 오픈 갤러리에서 패션과 예술을 접목한 참신한 전시를 지속적으로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