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임영웅 사인" 넥타이 한정판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웰메이드 '임영웅 사인' 넥타이 한정판 출시

Monday, Oct. 12,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315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이번 F/W시즌 광고 모델 임영웅의 사인이 담긴 넥타이 ‘히어로 사인 타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의 앞면에는 음표, 기타와 키보드 모양의 위트 있는 엠블럼을, 뒷면에는 임영웅 친필 사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인과 함께 기재된 ‘언제나 함께’라는 임영웅의 응원 메시지까지 들어가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모두가 지친 분위기지만 ‘나의 영웅 아빠에게’, ‘이직을 준비하는 남편에게’, ‘면접을 준비하는 아들에게’ 등 웰메이드 고객에게 뜻깊은 응원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임히어로’의 기운이 담긴 넥타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ARS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를 처음 도입해 진행중이다. 특히 ARS 전화 연결 시, 임영웅의 인사말을 들을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비대면 구매를 원하거나 아직 온라인 쇼핑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임영웅이 출연하는 홍보영상 트롯웰송2에서 착용한 의류에 한해 상담사 연결로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