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에른 뉴 콘셉트 스토어 ‘더 런웨이’ 오픈

    강지수 기자
    |
    20.09.21조회수 5952
    Copy Link



    더솔라이브러리(대표 강경미)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이 9월 18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새로운 콘셉트의 스토어를 오픈했다. 패션쇼 런웨이를 테마로 ‘더런웨이(The Runway)’라는 이름의 콘셉트 스토어다. 우리의 일상이 곧 런웨이라는 생각으로, 일상 속에서 더욱 빛나는 쿠에른의 매력을 매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정중앙의 초대형 테이블로 표현한 런웨이에서는 지금 가장 핫한 쿠에른의 컬렉션들이, 백스테이지에서는 스테디 컬렉션을 비롯한 제품을 디스플레이했다.

    쿠에른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콘셉트 스토어 ‘빛의 미로’와 스타필드 하남 ‘더 텍스처’에 이어 고유한 테마를 지닌 세 번째 콘셉트 스토어다. 쿠에른은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지향하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를 확대하고 있다. 고객에게 제품과 함께 브랜드의 결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쿠에른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이야기를 전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컨셉트 스토어를 계속해 선보일 계획이다. 언택트 시대를 대비해 오프라인 매장을 거점화하며, 각 매장의 퀄리티를 높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짧지만 심도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정비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