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뉴웨이브] 2040 여심 뚫은 '섀도우무브'

    강지수 기자
    |
    20.09.02조회수 5380
    Copy Link
    본지 <패션비즈>가 ZM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중무장한, 유통 시장에서 본인들만의 색깔로 꽃을 피우고 있는 온라인 브랜드 주역 22곳을 집중 조명했다. 이들은 기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진출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페미닌한 무드로 직장인 여성들을 사로잡은 '섀도우무브(Shadowmove)'다.

    이여진 디자이너의 섀도우무브는 편안한 착화감을 바탕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다. 다양한 굽 높이와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운 원단, 날렵한 셰이프로 섀도우무브만의 컬러를 만들어가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컬래버레이션, 댄싱 스톤 주얼리 디테일 등 새롭고 차별화된 디자인 디테일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선보이고 있으며, 두칸 등 여러 패션 브랜드와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올해는 영국 보그지에서 전세계의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소개하는 '디자이너프로필'에 소개되는 등 여러 매체와 SNS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