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로이로이 X 승일희망 위드아이스 지원

    홍영석 기자
    |
    20.05.06조회수 7158
    Copy Link



    ‘하이서울쇼룸’이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원한다. 승일희망재단(공동대표 박승일 로션김)이 진행하는 기부 프로젝트 ‘위드아이스(WITHICE)’의 세 번째 협업 이벤트인 ‘로이로이서울 X 승일희망재단’을 통해 희망 메시지와 함께 산뜻한 봄의 컬러를 담은 레터링 맨투맨을 출시했다.

    ‘위드아이스’는 가수 션과 전 농구 코치 박승일이 이끄는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승일희망재단의 공식 기부 상품 브랜드다. 루게릭병 환우를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해 2014년에 시작된 건강하고 즐거운 기부 캠페인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의미를 오래도록 이어가고자 2015년에 론칭했다.

    WITHICE의 WITH는 함께 따뜻함을 의미하고 루게릭 환우를 상징하는 ICE를 따뜻하게 녹이고 루게릭병으로부터 회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다양한 기부 상품을 이용해 일상생활 속에서도 이들을 기억하고 희망의 끈을 이어가며 응원하자는 취지다.



    그동안 ‘위드아이스’에는 엑소의 수호와 위너 송민호, 갓세븐 영재, 지드래곤, 산드라박, 소녀시대의 서현과 수영, 박보검, 이제훈, 양동근 등 수많은 가수와 배우 등 셀럽의 자발적인 참여로 선한 영향력이 팬과 대중들에게 확산돼 의미 있는 착한 소비 기부로 이어져 왔다.

    이번 세 번째 컬래버는 네이밍 로고 레터링을 비롯한 크리스천 메시지를 전하는 다양한 티셔츠 등으로 주목받아 온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로이로이서울(대표 김서정)과 함께 한 코랄과 베이지 계통의 레터링 맨투맨 티셔츠로 판매 수익금은 루게릭 환우들을 위한 요양병원 건립에 사용된다.

    배우 동현배와 최유화, 아티스트 배누리 등 셀러브리티들의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하이서울쇼룸’에서는 선착순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쇼룸에서 도매가로 구입이 가능한 컬래버레이션 맨투맨을 사거나 전시존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로이로이서울’의 스마트톡을 증정한다.



    한편 ‘하이서울쇼룸’은 200여 개의 오프라인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플랫폼이다(아래 영상 참고). 중소 패션기업과 유망 디자이너들의 국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서울의 패션 중심지인 동대문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 5년 전 오픈했다. 패션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제품 생산과 상품 전시, 관계자들과의 미팅, 판매 상담, 신제품 정보 제공 등 바이어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연결해 주는 멀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 위드아이스 사이트 보러 가기(클릭)
    ☞ 하이서울쇼룸 피드 보러 가기(클릭)









    <하이서울쇼룸 관련 홍보 동영상>




    <하이서울쇼룸 찾아가는 방법_자동차>



    <하이서울쇼룸 찾아가는 방법_지하철>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