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신규 뷰티 ‘가히’ 론칭··· 모델 김고은 발탁

    haehae
    |
    20.04.16조회수 5247
    Copy Link
    토털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뷰티 브랜드 ‘가히(KAHI)’를 론칭하고 배우 김고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가히는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유명한 ‘리파’와 ‘카사업’의 성공 신화를 만든 코리아테크가 다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시켜 완성한 브랜드다.

    코리아테크는 수년간 뷰티 클래스·체험단 등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타고난 듯한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함께 브랜드 기획부터 연구·개발을 통해 가히를 탄생시켰다.

    타고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관리하는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가져간다.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29세 여성들과 50대 여성이 함께 사용하며 20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스킨케어 8종으로 구성했다.

    가히 마케팅 담당자는 “모델 선정 시 모델과 제품의 케미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데, 김고은의 맑은 에너지와 싱그러운 이미지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담은 ‘가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일생 가장 아름답고 싶은 신부의 마음으로 성분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함량도 아낌없이 담은 가히와 김고은 특유의 분위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