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욥, 2020 S/S 신제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0.02.10조회수 3588
    Copy Link
    컨템퍼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NIYOP(니욥)’이 2019 시즌 빈티지와 모던한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Duck boots 제품의 인기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 가운데, 2020년 2월 S/S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NIYOP(니욥)은 고유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포괄하는 디자인으로써 캐주얼하면서도 결코 우아함을 잃지 않는 제품을 선보인다. 2019 Duck boots는 국내 셀럽들을 비롯해 해외 블로거,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새롭게 공개하는 2020 S/S 시즌은 지난 2019 시즌에 선보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NIYOP의 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앞서 출시한 제품을 기반으로 변주를 통해 익숙하지만 전혀 새로운 NIYOP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로 ‘변주된 주제(thème varié)’를 컨셉으로 내세웠다.

    2020 S/S 시즌 신제품은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가장 스탠다드한 디자인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할 수 있는 ‘Belt line’, 클래식과 유니크한 멋의 경계에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Classy line’, 빈티지와 트렌디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디자인의 ‘Duck line’, 페미닌한 분위기 속 절제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Petal line’, 그리고 NIYOP을 상징하는 오브제와 블랙 컬러의 가죽으로 종류나 무드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디자인의 ‘NIYOP no’로 이루어졌다.

    NIYOP(니욥) 관계자는 “NIYOP은 단순히 디자인만을 고려한 신발이 아닌,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어느 의상과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신발 브랜드다”라며, “2019 S/S 시즌을 시작으로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2019 S/S 제품을 기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2020 S/S 시즌 신제품은 기존의 제품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느낌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W Concept, 29CM 등 독보적인 국내 온라인 편집샵 에 입점했으며 오는 3월부터는 청담동에 오픈 예정인 온/오프라인 토탈 패션 편집샵 Paddy230 에 입점된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NIYOP 2020 S/S 신상품들은 2월 중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W Concept, 29CM, trunkshow 등 온라인 편집샵에서 판매 오픈 예정이며, 3월 2일부터는 Paddy230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